좋은 차 싸게 사는 중고차 경매 자세히 보기

장기렌트, 리스

현대 올뉴 아반떼 신형 N라인 풀옵션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장인손길 2020. 8. 26. 14:49

올 여름 긴 장마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온통 물난리를 겪었는데~ 며칠 전부터 태풍 바비가 북상한다고 하네요!

 

태풍 바비가 예전 매미보다 더 세력이 강하다고 하니 걱정입니다~ 우리 모두 태풍에 대비해야겠습니다.

 

 

7월 국내산 자동차 판매순위 (다나와 자동차)

 

올해 국내산 자동차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차는 단연 현대자동차 그랜저와 아반떼가 되겠습니다.

 

아반떼는 지난 4월 출시전부터 사전 예약이 몰리며, 인기가 급상승을 하며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네요!!

 

그 결과 지난달까지 그랜저, 쏘렌토에 이어 판매량 3위를 이어 오다가

7월달부터 쏘렌토를 제치고 2위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

 

 

 

 

코로나19와 올여름 긴 장마로 인한 경기 침체로 이어지면서 전체적으로 자동차 판매량이 줄어들었는데

신형 아반떼는 오히려 점점 인기가 올라가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발맞춰 얼마전에는 현대차에서 아반떼 하이브리드 모델과 N라인(고성능 모델)을 새로 선보였어요!

 

 

 

 

아반떼 N라인은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로 기본 모델과 차별화된 모델로 디자인부터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외장 디자인은 전면부 N라인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N라인 엠블럼으로 이어지는 슬림하면서도 존재감이 드러나는 모양이고, 측면부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차체를 낮게 보이도록 연출하는 차별화 된 디자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요.

 

후면부는 날렵한 스포일러와 수평구조의 와이드한 리어 디퓨저 등이 역동적인 뒷라인의 완성미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N라인의 내장은 레드 스티치 가죽 시트, 가죽 스티어링 휠, 기어노브 등 N라인 전용 디자인 공간 모습이 인상적이고,

 

볼스터부가 강화된 스포츠 시트, N 로고와 레드 스티치 포인트로 당신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좌측의 통합 주행 모드 버튼은 더욱 스포티한 몰입감을 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첨단 사양들이 드라이빙의 전 과정에서 혁신적 경험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고효율 시스템으로 완성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과 6단 더블 클러치 변속기(DCT)를 적용했으며, 이것은 높은 연료 효율성으로 최적의 힘과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로써 올 뉴 아반떼는 높은 연비로 연료의 효율성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모델과 스포티한 디자인과 주행 성능이 좋은 N라인 모델을 출시하며, 고전압 배터리와 저전압 배터리가 통합된 통합형 리튬 배터리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특히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통합형 배터리를 2열 하부에 위치시켜 2열 및 트렁크 공간을 기본 모델과 동등한 수준으로 넉넉하게 확보했습니다.

 

 

 

 

그럼 올 뉴 아반떼 N라인 장기렌트카 월 대여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6터보 스포츠 모델'에서는 (정비 미포함)일 경우, 계약기간 만료 후 차량을 매입하는 조건으로 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대여기간은 48개월, 연간 약정운행거리 2만km, 보증금 20% 475만원을 내고, 운전자 연령 만26세 이상, 대물배상 1억원, 자차 면책금 30만원으로 약정할 경우,

장기렌트카 월 대여료는 업체마다 다르지만, 대략 436,590원 정도 산출됩니다.

 

 

 

 

아반떼 N라인 '1.6터보 스포츠' 모델 풀옵션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아요~~

옵션은 '선루프'를 비롯하여 '인포테인먼트 내비 IV', '인포테인먼트 통합디스플레이', '플래티넘 플러스', '현대 스마트센스 MT', '현대 스마트센스 I' + '7DCT 패키지', '컴포트 I (앞좌석 편의)' 패키지 옵션일 경우, 

풀옵션 합계 4,930,000원으로 총 차량 가격은 28,680,000원으로 올라갑니다.

 

 

 

 

이번에는 '1.6터보 스포츠' 풀옵션에 (정비 포함) 장기렌트카 월 대여료 계산을 해보겠습니다.

'정비 포함'일 경우에는 계약기간 만료 후 매입없이 차량을 반납하는 조건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대여기간은 48개월, 연간 약정운행거리 2만km, 보증금 20% 5,736,000원, 운전자 연령 만26세 이상, 대물배상 1억원, 자차 면책금 30만원 약정의 경우,  장기렌트카 월 대여료는 554,730원으로 올라갑니다.

 

 

 

이번에는 아반떼 N라인 '1.6터보 인스퍼레이션' 모델의 풀옵션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모델은 기본으로 옵션이 거의 장착되어 있어서, '선루프'와 '컴포트 II (뒷좌석 편의)' 옵션 패키지 만 추가 선택하면 풀옵션이 되며, 풀옵션 가격 합계는 73만원이며, 총 차량가격은 28,520,000원이 됩니다.

그럼 풀옵션을 선택할 경우, 월 대여료는 어떻게 산출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도 (정비 포함)일 경우, 계약기간 만료 후, 매입이 없이 차량을 반납하는 조건 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대여기간은 48개월, 연간 약정운행거리 2만km, 보증금 20% 5,736,000원, 운전자 연령 만26세 이상, 대물배상 1억원, 자차 면책금 30만원으로 약정할 경우,

월 대여료는 552,090원으로 '스포츠 모델' 대여료 554,730원 보다 2,640원 더 싸게 나옵니다.

 

이것은 '스포츠' 모델의 풀옵션 시 총 차량가격 28,680,000원보다
'인스퍼레이션' 모델의 풀옵션 시 총 차량 가격 28,520,000원으로 조금 낮기 때문입니다.

 

아반떼 N라인은 풀옵션으로 할 경우에는 '스포츠' 모델 보다는 '인스퍼레이션' 모델로 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